공항이나 버스에서 하차하시고 찾아오실 때 꼭 도착 한시간 전에 미리 연락주셔야 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JFK, LGA or Newark공항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오시는 방법 -공항버스를 타신 후 종점인 타임스퀘어 Port Authority 버스터미널에서 하차 (버스요금은 약 15$정도)
Port Authority(포트 어토리티)에서 166번또는 166T 버스 타시면 됩니다.
그리고 zone (존) 3으로 구입하세요.
버스 게이트는 211번 이층에 있습니다.
밤 10시 이후는 게이트 325로 탑승하셔야 합니다.
1. 고속/Express 버스는 뉴욕에서 오후2:30 이후에 탑승 가능합니다. 그전에는 Local(완행) 입니다.
2. 고속/express 토요일은 오후 3:40분 이후로 매 30분 이후로 있습니다.
3. 일요일은 고속/express 버스가 없습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 집으로 돌아오시는 길 (걸어서 4분)
버스는 Broad ave 선상 (브로드 에비뉴)/ Central Blvd (센트럴 불루버드)에서 내리십니다
내리셔서 전방으로 한 블럭 더 가셔서 palisades blvd 가 나옵니다.
짐이 많으시면 사전에 전화 주시면 차로 픽업나가는 서비스도 해드리겠습니다.(상황에 따라)
뉴욕의 1일 전 예약은 한인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 : 한인텔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1644-3211)로 문의 가능하며, 숙소 상황에 따라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뉴욕의 1일 전 예약은 한인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 : 한인텔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1644-3211)로 문의 가능하며, 숙소 상황에 따라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뉴욕은 최소 1일 전에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예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잔금은 체크인 시 지불하세요.
뉴욕의 1일 전 예약은 한인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 : 한인텔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1644-3211)로 문의 가능하며, 숙소 상황에 따라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뉴욕은 최소 1일 전에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예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잔금은 체크인 시 지불하세요.
사정 상 로렌스 하우스로 옮겨주셔서 4일 동안 로렌스 하우스에서 묵었습니다. 주인 분들께서 너무 친절하게 지내는 내내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즐거운 여행 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 자체가 아파트 단지 안에 있어서 정말 안전하다고 느꼈고 주차 공간도 좋았습니다. 숙소 바로 앞 버스 정류장에서 직행 버스를 타면 20분 내로 맨해튼에 있는 port authority bus terminal에 갈 수 있었던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주인 분들께서 간단한 간식 거리와 맛있는 저녁 한 끼도 대접해주셨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족 단위로 뉴욕 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께 로렌스 하우스 정말 추천합니다!
아내와 함께 열흘정도 지냈습니다.
숙소 가성비 좋아요. 아침식사도 잘챙겨주시고 가끔 이것저것 먹을것도 챙겨주셨습니다.
미국에 친척집에 온 것 같은 느낌.
사장님과 함께 아침에 동네 조깅도 하고 좋은추억 많이 만들었습니다.
동네는 안전하고 뉴욕와 교통이 잘되있어 편리해요. 버스타면 뉴욕 중심까지 바로 갑니다.
숙소 주인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아침도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집도 깨끗했고 뉴욕 도심과의 거리도 가깝고 교통도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버스 한 번으로 편하게 다녔던 것 같아요~ 뉴욕에 다시 가게 된다면 또 머무를 숙소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았습니다!!
주인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매일 기분이 좋아지는 숙소입니다. 제가 짐이 많아서 미리 맡겨두려했는데 체크인도 일찍 해주시고.. 정말 많이 베풀어주시고 이것저것 먹으라고 되게 잘 챙겨주세요 수건이든 뭐든 필요한 거나 주변에 대한 정보 등 갓 미국에 온 저에게 정말 필요한 도움을 많이 주셔서 인상깊었습니다. 아침도 준비해주시고 방도 진짜 깨끗하고 아늑해요 해도 잘 들어오고 위치도 정말 좋아요!!!!! 주변에 식당도 많고 안전한 위치라서 돌아다니기 편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주인 아주머니 정말 친절하셔서 체크아웃하고도 계속 숙소에 머물고 싶었어요 정말 기분 좋게 잘 머물다가 간 숙소입니다. 감사해요!!
질 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