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르드골 공항에서 오시는 방법, CDG Airport>
--> 픽업/센딩 요청: 사전에 픽업 요청을 하시면 편안한 차량으로 경제적인 가격에 픽업을 해 드립니다. (가격 사전 문의) . 아울러 공항 가실 때도 합리적인 가격에 공항 센딩을 해 드립니다.
--> 택시/우버: 공항에서 오실 때 우버나 택시를 타고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공항 앞에 정차해 있는 'TAXI' 라고 써 있는 인증 차량만 이용하셔야 하고, 승객 호객행위를 하는 사람들은 대개 바가지 요금을 청구하므로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 루아시 공항버스 (Roissy Airport Bus) : 루아시 공항버스를 타고 종점인 오페라 (Opera)에 내리셔서 지하철 8호선을 타신 후, La Motte Picquet Grenelle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나비고가 있을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므로 권해 드리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대중교통에서는 소매치기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 에어프랑스 리무진버스 (Les Cars Airfrance): 1인이실 경우, 에어프랑스 셔틀버스 (Les Cars Airfrance)를 타고 종점까지 오신 후, Trocadero (에펠탑) 역에서 내리셔서 6호선 Nation 방향을 타신 후 La Motte Picquet Grenelle에서 내리셔서 도보 1분입니다. 이 셔틀버스는 Roissy 공항버스와 비교 시 매우 적은 인원만 수용하는 고급 공항 리무진 버스이므로 (6유로 정도 비쌈), 매우 편하고, 쾌적하게, 안전하게 공항에서 시내 중심 15구까지 오실 수 있습니다. 사전에 왕복을 구매하시면 할인 요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 분이실 경우는 비용이 픽업 및 택시가 비용 대비 이점이 훨씬 큽니다.
--> 공항철도 RER : RER B선을 타고 Denfert Rochereau에 내리셔서 6호선 (Charles de Gaulle-Étoile 방향)을 타고 La Motte Picquet Grenelle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나비고가 있을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므로 권해 드리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대중교통에서는 반드시 도난 절도 사고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를리 공항에서 오시는 방법, ORY Airport>
- Orly 공항에서 Le Bus Direct (ligne 1)을 타면 에펠탑(Trocadero)에서 하차 후 6호선을 타시고 La Motte Picquet Grenelle로 오시면 됩니다. 저녁에는 고속도로 정체가 좀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하시면 버스 승하차 시각표를 보내 드립니다.
- Orly Bus를 타고 종점 Denfert Rochereau에서 내리셔서 지하철 6 호선 (Charles de Gaulle Etoile 방향)을 타셔서 7정거장 후 La Motte Picquet Grenelle에서 하차합니다. 도보 1분.
<북역 Gare du Nord에서 오시는 방법>
- 우버 (Uber)나 택시를 타시면 15분-25분 정도 소요되며, 요금은 15-30유로 정도입니다.
- 지하철로 오실 경우 4호선 (Mairie de Montrouge 방향)을 타고 3 정거장 후 Strasbourg-Saint-Denis에서 하차하시고, 8호선 (Balard 방향)으로 갈아타신 후 10정거장 후 La Motte Picquet Grenelle에서 하차합니다. 도보 1분.
<동역 Gare de l'Est에서 오시는 방법>
- 우버 (Uber)나 택시를 타시면 15분-25분 정도 소요되며, 요금은 15-30유로 정도입니다.
- 지하철로 오실 경우 4호선 (Mairie de Montrouge 방향)을 타고 2 정거장 후 Strasbourg-Saint-Denis에서 하차하시고, 8호선 (Balard 방향)으로 갈아타신 후 10정거장 후 La Motte Picquet Grenelle에서 하차합니다. 도보 1분
<시내에서 이동할 경우>
- 도보 이동: 에펠탑 공원, 앵발리드 (Invalides), Commerce 거리 (Rue du Commerce), 보그레넬 쇼핑몰 (Beaugrenelle Shopping Mall), 백조의 섬 (alle de sygnes), 프랑스 라디오 방송국 (Radio France), 세느강변....
- 도보 1-2분 거리에 지하철 (Metro)역 4개 및 시내주요관광 명소를 지나는 '골든패스라인' 와 같은 시내 버스가 있어서 파리 시내 곳곳을 어디든 쉽게 몇 분 안에 갈 수 있습니다. 쉽게 집에 왔다 갔다 할 수도 있는 것은 물론입니다.
o 오페라, 앵발리드, 마들렌, 콩코드 광장 등 (Metro 8호선)
o 샹젤리제, 개선문, 파시, Bir-Hakeim (영화 Inception 다리), 몽파르나스, Denfert Rocheareau (Metro 6호선)
o 오데옹, 라탱지구, 마레지구, 소르본 대학 지역, 오스테릴리츠역, 봉마르쉐 백화점, 식물정원 (Jardin des plantes) ..(Metro 10호선)
o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에펠탑, 샹젤리제, 브랑리 미술관, 소르본/오데옹 지구, 최고 럭셔리 쇼핑거리 아베뉴 몽테뉴 (Avenue Montaigne), 몽마르트. (80 혹은 39번 골든패스버스라인!)
o 마레지구, 라탱지구, 소르본 대학, 파리시청 (70번 골든패스버스 라인! )
파리의 2일 전 예약은 한인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 : 한인텔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1644-3211)로 문의 가능하며, 숙소 상황에 따라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파리의 2일 전 예약은 한인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 : 한인텔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1644-3211)로 문의 가능하며, 숙소 상황에 따라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파리은 최소 2일 전에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예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잔금은 체크인 시 지불하세요.
혼자하는 유럽여행은 처음이라 한인텔 위주로 검색하고 에펠탑이 가까운곳이며 유럽호텔은 춥기때문에 난방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결정한 곳이에요
에펠탑까지 걸어서 20분정도 걸려서 1일1에펠하러
꼭 갔구요~교통편이 너무 좋아서 유명한 박물관,미술관등 메트로 30분내로 이동 가능해요.
중간에 지치면 숙소에 들어와서 잠깐 쉬다가 다시 나가도 시간 여유롭고 좋았어요
세탁기,커피머신.조리도구도 있고 호스트님이 세심하게 계속 챙겨주셔서 마음의 안정을 느낄 수 있었어요. 오래된건물이라 방음이 안되서 위층에서 걸어다니는 소리에 새벽에 깰 수 있으니 귀마개 챙기시길
추천합니다~저는 귀마개덕분에 잘 잤어요^^
걸어다니는거 좋아하시면 에펠탑지나 콩코르드광장,루브르박물관,마레지구까지 다 걸어 갈 수 있어요
6박7일 아주 편하게 잘 머물렀어요~강추합니다!!!
선미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소중한 솔직후기를 이제서야 보다니요. :) 아주 편안하게 잘 묵으셨다니 너무 기쁘네요. 이렇게 꺠알같은 좋은 후기 남겨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프렌치키스 에펠점 & 미엘점 드림
이번이 와이프와의 두번째 파리여행이었는데 이번엔 일반 호텔대신 고심끝에 한인텔을 알아보다 프렌치키스 에펠점을 선택했답니다. 예약 전부터 너무나도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답변도 빨리 해 주셔서 믿고 예약을 했죠. 공항에 도착해서도 입국수속시간이 지난번과 다르게 너무 오래 걸려 일찍 체크인을 원했던 우리들 계획대로는 되지 않았지만 도착시간에 맞춰서 숙소 앞까지 사장님께서 마중도 나와 주시고 제 와이프의 짐도 숙소안까지 들여다 주시는 센스에 실제로 첫만남은 감동이었어요. 파리 중심을 선택할까 그보다 에펠탑 근처에 숙소를 정할까 망설이다 관광객이 대부분인(중국사람들 정말 많아요. 루브르박물관 근처엔 무슨 차이나타운인줄 알았음.) 시내 숙도들 보단 에펠탑 근처가 좀더 사람사는 냄새가 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프랜치 키스 에펠점에 예약을 했던 것이 정말 올바를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하루씩 숙박을 할때 마다 더 욱더 들었어요. 집앞에 나가면 상점들이 많아 너무 늦은시간(대략 9시~10시)만 아니면 음식이던 식료품이던 쉽게 구입이 가능했구요. 전철도 노선이 3개가 겹치는 곳에 위치해서 어디를 가던 아주 쉽게 갈 수 있었어요. 제이님의 깨알팁은 완전 보너스! 와이프는 침대가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우리가 집에서 사용하는 침대가 결코 싼 침대가 아닌대도 본 숙소의 침대는 편안해서 좋았어요. 다시 파리를간다면 이번엔 망설임 없이 프랜치키스점으로!!
재구님 안녕하셔요. 이렇게 깨알같은 정성스런 후기를 남겨 주셔서 정말 너무 감동입니다. 다시 파리를 간다면 이번엔 망설임 없이 프렌치키스점으로!!! 라고 하시니 보람과 기쁨이 마구 솟아납니다. ^^ 파리를 자주 오신다니, 부담없이 언제든지 파리가 생각나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연락 주셔도 됩니다. 안 그래도 얼마 전에 가성비 최고의, 나만 알고 싶은 미슐랭 레스토랑을 발견하고 재구님 부부가 생각났지 말입니다... ^^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라고...또 기회가 닿는다면 또 뵙고 싶습니다. 프렌치키스 에펠점 & 미엘점 드림
에펠점에서 5일 머물렜습니다
픽업과 샌딩을 부탁드려서 공항에서 숙소까지 아주 편하게 오고 갔습니다
에펠점 사진과 동일해서 아주 아늑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지하철 라인이 3개나 있어서 이곳 저곳 다니기에 편리했으며 근처에 모노프리 한인마트가 있어서 장봐서 밥도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파리에 또 방문한다면 또 이용할 의향 있습니다
정미님! 한국 가시자마자 피곤하실텐데 이렇게 친절한 후기 남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또 오시고 싶으시다니 너무 기쁘고 보람되네요 ^^ 파리에서의 행복한 추억 오래 간직하시길 바라고...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프렌치키스 에펠점 & 미엘점 드림
사진 그대로 에요 에펠타워에서 정말 가까워서 4일 숙박 내내 거즘 걸어서 돌아다녔던거 같아요 멀리 이동할때만 지하철 타고, 빅버스 투어할땐 걸어갔어요ㅋ 구경하면서 걷기 충분한 거리였습니다.
그리고 사장님 추천 투어도 했는데 파리 시내 외에 다른 파리에 고즈넉한? 옛날 모습과 역사를 들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은 덤 이였구요ㅋ 그리고 저 체크아웃 할 때 깜빡하고 지갑을 두고 왔는데.. 심지어 지갑 두고온지도 몰랐던.... 친절하게 팩킹해서 한국까지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 외 파리 맛집도 알려주시고 넘나 좋았어요 파리에 가게 된다면 또 이용할 것 같아요
짧은 여행 일정이었지만 편안하게 잘 쉬다가 온거 같아서 좋았아요
주비님! 친절한 깨알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 파리 근교에서의 힐링 투어는 저에게도 아주 행복한 추억이 되었답니다. 지베르니도 늘상 그렇듯 아름다웠고, 노르망디에서는 지역 특성답게 흐린 날씨였지만 두 신혼부부님의 미모 덕에 화사한 스냅이 나와서 너무 기쁩니다. ^^ 파리에 오셔도 또 오시고 싶으시다니 너무 기쁘고 보람됩니다. 파리에서의 행복한 추억 잘 간직하시고...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프렌치키스 에펠점 & 미엘점 드림
방이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게 너무 취향저격이었어요!! 또한 필요한 것은 다 구비돼 있어서 아늑한 집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위치상으로는 지하철역이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에펠탑과도 굉장히 가까워서 가볍게 산책할 수 있었던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호스트님들이 계속 챙겨주시고, 궁금한 점 있으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종합적으로 머무는 동안 너무나도 만족했던 숙소입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효진님과 어머님! 이렇게 정성스런 깨알 후기 남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 되셨다니 정말 보람이 쑥쑥 커집니다. 나중에 또 파리 오시면 뵈면 좋겠네요.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프렌치키스 에펠점 & 미엘점 드림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근처에 슈퍼마켓, 몽쥬약국 등 편의 시설이 다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지하철 가까운게 베스트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파리의 꿀팁이라던지 주의 할 점을 직접 말씀 해주시는데 유익 했습니다. 그리고 공항에서 캐리어를 못받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직접 항공사에 전화해서 알아봐주시고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숙소가 깨끗했고 주방에 조리기구들이 구비가 되어 있어서 저녁에 요리 해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파리 오게 된다면 다시 묵고싶은 숙소 입니다.
영소님 안녕하세요! 체크아웃 하시자마자 정성스런 후기 남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가방이 언제나 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며칠 안에 와서 긴 여행 가시기 전에 정말 잘 되었습니다. 여행의 첫 스타트가 매우 좋으신 듯 하네요. ^^ 말씀해 주신 대로 에어컨 시설이 없는 점은 아쉬우셨던 부분일 수 있으나 파리에는 법규상 에어콘이 설치된 건물이 거의 없답니다. (심지어 종합병원 같은 곳도 없도요) 다행히 날씨가 많이 무덥지도 않고요. 이 점 유럽 여행시 참조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프렌치키스 에펠점 & 미엘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