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 공항라인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약 17분 소요
하카타 국제항에서 텐진, 하카타로 이동 뒤 지하철 혹은 버스로 바로 연결됩니다.
버스정류장, 지하철역에서 도보 1 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후쿠오카의 1일 전 예약은 한인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 : 한인텔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1644-3211)로 문의 가능하며, 숙소 상황에 따라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후쿠오카의 1일 전 예약은 한인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 : 한인텔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1644-3211)로 문의 가능하며, 숙소 상황에 따라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후쿠오카은 최소 1일 전에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예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잔금은 체크인 시 지불하세요.
사모님이 친절하셨다
평점이 좋아서, 다른곳도 안 보고 결제 했습니다만..
위치는 괜찮았습니다. 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 걸려서 좋았습니다.
평일에 출국 한다면, 이 숙소는 좀 고려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10시가 넘었음에 불구하고, 지하철이 지옥철 이라, 캐리어 우겨 넣고 탈 수가 없어서..
몇대 지나쳐 보냈습니다.
그리고 시설은 그냥 보통이였습니다. 조리도구랑 바디샴푸, 샴푸는 갖춰 졌습니다.
그리고 첫날에 일회용 칫솔은 주셔서, 매일 주시나 보다 했는데 아니였구요. ^^;
첫날에 수건을 갈아 주거나 쓰레기나 재활용 매일매일 치워 주신다고 했는데, 저희 갈 때 까지 쓰레기통은 비워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체크를 확인을 안 하시는 건지 저희가 갔을 때는, 바디 샴푸랑 샴푸는 거의 없어서, 저희가 가져 간 걸로 사용 했구요.
룸의 이불 베개 커버를 안 갈아 주셨는지, 전에 사용한 사람들 냄새가 많이 났어요.
베개에서 머릿내 냄새 아시죠? 그 냄새가 엄청 진동 했습니다.
편의점 가서 패브리즈 사서 마구 뿌리고 이용 했습니다. 차라리 냄새라도 안났으면, 그냥 그렇구나 이용 했을텐데...
그리고, 결정적으로 옷장 안에서 바퀴벌레 출현 했다는건 안 비밀. ㅠㅠㅠㅠㅠㅠㅠ
늦게 후기 올립니다 9/20~24일까지 이용했습니다!
도진마치역에서 가깝고 근처에 오호리공원도 5분 위치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숙소가 너무 청결하고 화장실에 바디워시와 샴푸, 수건도 넉넉히 준비가 되어있고 부엌에는 컵과 냄비등 있을것도 다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도 있고 못보다 옷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있을 건 다 있어요!!
친구와 같았는데 넓게 썻습니다! 게다가 늦은 밤에 연락을 드렸던 점도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늦은 밤인데도 불과하고 너무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텐진역이나 하카타역도 도진마치에서 몇정거장 안되서 교통편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완전 추천이에요! 무엇보다 역도 가까운 것도 장점인데 편의점도 열 바로 앞에 있다보니까 불편한 점 없었습니다!
내년에도 일본 갈 생각 있는데 그때도 예약하고 싶을민큼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후쿠오카공항에서 갈피못잡고 늦은밤 연락드림에도 빠르게 연락주고 저희가 사정이있었는데도 정말 친절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후쿠오카시내쪽은아니지만 역과 가까워 불편한점하나없었어요.
일본 특성상 방이좁은데 저희는 좁다는느낌 하나안받고 둘이 잘지냈네요 둘이 지내기에 저렴하게 너무 잘이용한거같아 다음번에 후쿠오카간다면 전 코코네갈거같아요 ㅎㅎ감사합니다
와이파이, 위치등 친절한 안내가좋았습니다.
진짜 편하게 잘 지냈어요~ 모녀여행으로 고민했는데.. 선택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 지하철 하루 패스권을 사서 왔다갔다해도 별 부담 없이 다닐 수 있었고.. 지하철에서 내려서 진짜 금방이여서 편하고 오호리공원과도 무지 가까워서 걷기두 좋았어요~ 특히! 모닝커피를 200엔에 먹을 수 있는 오호리공원 파크카페에서 샌드위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팁을 알려주셔서~ 잘 지내다가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갈께요~